견적문의
HOME > 견적문의 > 문의하기
 
작성일 : 20-10-07 10:53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푸아리에 2 조기 프리뷰 – 2020년에 일어날 것인가?
 글쓴이 : sammy

 

코너 맥그리거의 승산이 있기 때문에 폭풍이 일고 있다. 더스틴 푸아리에 재시합이 온라인에 등장했다.

 

맥그리거와 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은 최근 아일랜드인의 투혼을 놓고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으며 어느 쪽도 책임을 지려고 하지 않는다. 그러나 병무청의 가장 스타는 홍보 주모자인데, 사람이 말한 것처럼 열띤 교류가 진실한 것인지 의문을 품어야 한다.

 

우리는 이번 주에 "악명 높은 사람들"로부터 흥미로운 주장을 제기했는데, 주장이 사태를 촉발시켰다. 그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어떤 필리핀 복싱 전설과 싸우는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하자. 우선, 세계 챔피언 2인승과 푸아리에의 잠재적인 싸움에 집중하자.

 

맥그리거에 따르면, 그는 1라운드에서 TKO 통해 우승한 2014 페더급 조우 경기에서 루이지애나 최고의 라이트급 선수와 다시 맞붙게 된다. 놀라운 것은 아일랜드인이 공개한 포스터에 따르면 더블린에서 MMA 전시 스파링 경기로 내려간다고 한다.

 

화이트는 이후 UFC 남성에게 모두 싸움을 제안했다고 주장해 맥그리거 대하듯 보인다. 대신에 푸아리에 2 옥타곤 안에서 일어날 것이다. , 여러분의 식욕을 돋우기 위한 싸움의 이른 베팅 예고편이 있다.

 

 

맥그리거 vs. 푸아리에 2 오즈

코너 맥그리거-200

더스틴 푸아리에+160

코너 맥그리거 코너의 확률 마이부키가 발매한 더스틴 푸아리에 리매치는 아일랜드인을 우승후보로 -200으로 선정했다.

 

악명높은 놈에겐 볼일 없는 놈인데, 그는 마이너스 애호가로서 싸움에 들어가는 익숙할 것이다. 2012 케이지 워리어스 45에서 스티브 오키프와의 경기에서 15번의 프로 MMA 경기에서 맥그리거는 약자였다. 그리고 그것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상대로 것이었다 메이저놀이터.

 

푸아리에르는 +160으로 적당한 약자다. 그의 승산 있는 역사는 지난 년간 오르락내리락 했다. 그는 6월에 후커와 강력한 우승후보로 경기에 참가했지만, 이전 경기에서 하빕을 상대로 상당한 약자였다. 푸아리에가 맥스 할로웨이를 상대로 155파운드의 중간 타이틀전 승리에서도 약자였다. 하지만, 그는 이전 번의 시합에서 총애를 받았다.

 

맥그리거의 승산이 푸아리에를 상대로 -240에서 -280 범위의 근접한 것을 있을 것이다. 아일랜드인은 그의 엄청난 명성과 물론, 시합 전에 그가 만들어내는 떠들썩한 분위기를 감안할 , 싸울 때마다 미친 듯이 많은 액션을 끌어낸다.

 

기다리면 푸아리에를 +200 정도에서 구해야 한다. 가격 이상이면 무엇이든 내기가 아주 좋다. 나는 그의 승산이 정도에서 안정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80byte
Top